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리처와 Re:CR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3:30

    >


    것 2화 이후 Re:CREATORS에 대해서는 감상문을 쓰는 의견이 없어졌어요. 이유는, 마가네에 과도한 보정을 매우 엄격하게, 정도 나쁘지 않고 아름다움이 떨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쁘지 않고 안에 2, 평가를 보자마자 내용에 들어가고 할 것 같아요.이렇게 Re:CREATORS를 아낌없이 보낸 나에게 찾아온 한 줄기 빛.


    >


    바로 워킹 데드, 브레이킹 배드를 방영한 amc가 DC코믹스 산하의 회사 버티고의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바탕으로 만든 미드플리처입니다.


    >


    한때 꽤 화제가 됐던 미국 영화 디 인터뷰의 감독 에반 골드버그와 주연 세스 로건이 제작하고, 젊은 시절 아이 암만의 아부지를 연기한 도미니크 쿠퍼가 주연으로 자신감을 가져옵니다.보면서 이 드라마는 정예기 대히트라고 느꼈습니다. 현대의 가면을 쓴 서부극의 분위기.탁월한 음악 선곡, 웃기고 빵 터지게 만드는 B급 코미디, 이런 유쾌함 속에서도 실리아스한 때는 딱 시리어스가 되죠.특히 시즌 1개의 피날레가 정예기의 대히트작. 정예기는 어떻게 이런 발상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


    내가 쟈은그다 소음 건대 이 불 오오오오 급진 서부극의 분위기 b그프 코믹 아반 판타지는 최근 자신 온 드라마 중 최고의 작품 리스트에 4,5번 정도는 오르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정내용으로 추천하고 싶은 작품의 프리처.리크리를 보는 시각에 이것을 보는 것을 강하게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