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솔로가수 음악추천 : 여자 솔로 가수 총집합!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6:11


    >


    안녕하세요 러블리다~! 오핸시은 っき근~! 그래서 오핸시는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추천! 글을 써보려고 하는데 저는 솔로 가수 노래를 좋아해서 이번에는 여자가수 다음엔 남자가수 나쁘지 않으니 나누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후후후후..그럼 시작!!!


    >


    당신도 유명한 라장데를레이! 그중에서 이 음악을 가장 좋아해요. (웃음) 개츠비에서 제가 왔던 모습을 잊을 수가 없어요. 이번에 라이브 본 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ᄏᄏ라장 델리의 음악은 소음원만으로 듣습니다.


    >


    소음제가 국한(국한)에서 가장 나쁘지 않은 솔로 여가수입니다!! 목소리가 맑고 깨끗합니다.첫 소음은 얼굴을 몰랐는데 얼마 전에 한 케이블 방송에서 과인이 온 걸 봤는데 얼굴도 되게 예뻤어요.벤언니, 트ウィ이랑...


    >


    내가 사랑하는 제시제이!! 노래를 너무 시원하게 만들어서 좋아요.제시제이 노래로 똑똑히 부르는 노래가 많은데 저는 이 노래에서 목소리가 잘 들려서요? 좋아요~ 가사도 좋고ᅲᅲᅲᅲᅲ 거뭇거뭇 자존감이 없는 분들을 한 번씩 들어보세요.


    >


    그거 최근에 알겠지만 보아를 쓰는 거였어요.아무튼 이 음악은 참 추억의 음악, 초등학교 때 인것 같은데 친구들과 이 음악을 듣고 가사를 써서 외우곤 했던 기억이... 요즘도 가끔 듣지만 역시나 원망스럽네요.ᅲᅲᅲ


    >


    여자솔로하면 빼놓을 수 없는 태연아~!태연 솔로 1집은 진실명반,,,노래다! 좋아요- 근데, 전에 소개한 노래도 있으니까, 금 하나, 은, 내 하나 먼저 말해줘! 가사가 넘고 슬픈 것↓ 이 노래는 도입부 엄청 좋아요-


    어쩌다보니 전부 발라드만 추천하게 되었는데... 이 건에는 신구아인의 음악도 가져오니까 말이야.이런 눅눅한 날에는 발라드도 괜찮잖아요?흐흐흐흐 나는 이강남 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