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인기 펭수! 과인도 빠졌다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4:35

    #펜스 #펜TV #펜하이 #매니저 #펜선 #남극 #EBS #김명준


    >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제 최애기 영상 "펜스"입니다! 저는 펜스영상을 보게된 계기가 우연이었어요.EBS 오디션 영상이라고 해서 얘기도 재밌었는데 댓글도 항상 재밌었어요.저도 어른이라서 그런지 어른의 감성에 펜수가 작지만 큰 역할을 하고 있는것에 공감하거든요! 저는 의외의 면이 많이 보이면 한마디로 매력이라고 하죠! 그걸 알면서도 점점 빠져드는 스타일 이지만 펜스는 그것을 갖춘 펭귄이라고 생각해요! 다른것이 신경쓰이기 보다는 그 자체로 알아가고 싶은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많은 매력을 함께 탐구해 볼까요?​


    >


    이미 펜스의 매력은 "펜성"이다! 특히 매니저와의 궁합이 아주 잘 맞습니다.저는 펜스의 목소리를 매우 좋아하는데, 특히 화가 났을 때 더 재미있게 들리는 것 같습니다.너 튜브에 보이니까 '펜성모 sound'가 있거든요그 영상을 보시면 한번에 이해가 되실 거예요.적당한 포인트로 웃기는 펜스!


    >


    이게 팬사인회 하기 전에 매니저와 습관을 들이는 펜스의 모습인데 이 영상도 재밌어요.매니저에게 "자신 없다"를 어느 정도 자신있지 않느냐는 질문에, 대답할 수 없는 매니저의 모습에 펜스 반응도 매우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그 후 팬사인회 하는 영상도 보면, 한 사람, 사람이 정성껏 싸인 하는 모습도 보여서, 미그다음으로 스탭이 "지금 들어가서 쉬세요"라고 말했을 때가 아닙니다! 가능합니다! 더운 날씨에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펜스의 모습을 보면 감동이 밀려올 겁니다!


    >


    이것은 "정글의 법칙"내레이션 한 "요사이"편입니다만, 저는 이 영상이 당신을 정말 좋아합니다! 윤도현에 대한 배려가 넘치고, 감기에 걸린 목소리도 "당신이 너무 좋아요"라고 하여, 역시 약을 달라고 하는 모습까지 보여줍니다! 그와 동시에 대본을 넘지 못하고, 펜슨이 고조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실제로 윤도현씨는 기운이 없었지만, 펜스를 만나 힘이 난다는 스토리까지 나올 정도였습니다! 포근하고 재미도 있는 영상이었습니다.​


    >


    위의 사진은 뚝딱이 캐릭터와 함께 잔소리를 한 무대입니다! 뚝딱도 반한 가운데 직접 카메라를 같이 찍은 영상이니까 더 재밌게 본 것 같아요.사실 이 영상은 펜스보다 잔재주가 많은 뚝딱이가 눈에 들어오는데, 이 영상에서는 수우가 부른 "let it go"가 소견본이고, 그 영상도 재미있었어요! 어울리지 않는 한글 패치가 과감해요!


    >


    그리고 펜스의 또 하과인의 매력은 그 군대의 이야기라고 의견한다.강렬하고 직선적인 말투라 딱딱해져서 별로 괜찮지 않다고 하는데 펜스가 하면 귀엽고 재미있어요!


    >


    확실히, 펜스의 과거 유행이 많아지면서 물이 들어왔을 때 노를 저어 달라는 이야기가 옳게 들리지만 한편으로는 인형 가면을 쓰고 있는 그 중 한 사람이 걱정인 것은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뭐라고 해도 끝까지 펜스가 항상 건강이 제1과 이야기하게 다른 사람에게 행복만을 주는 일이 없는 펜스도 행복을! 건강했으면 하는 펜스를 나쁘지 않은 어른들의 바람입니다.펜스야, 건강이 제일이야! 건강하자!


    이후, 역시 개인 취향 공유가 가능한 포스팅에서 만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