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치즈 봄에 듣기 좋은 음악 많아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5:48


    >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가수 한 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치즈라는 가수입니다.인디밴드라서 잘 모르는 밴드야.하지만 최근 '나쁘지 않아'라는 음악을 발매하면서 큰 화재가 났어요.어떤 가수인지 한번 소개해드리고 제 감정을 한번 스토리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


    치즈는 하나 99한개 학년입니다 당신이다!! 본명은 월총으로 되어있죠? 본명인지 궁금하네요~20의 하나하나 해 데뷔를 한 가수 임니다니다!!근데 20하나 7년에 아내 sound에서 만났다니 그뎀 슬프다.치즈 음악을 들어 본 적이 없다면 치즈 괜찮다는 음악을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한 가지 사랑의 추억을 되새기는 그런 음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치즈의 목 Sound는 독특하네요!! 꿀을 묻힌 목 sound라고 할까요?왠지 여성적이면서 귀여운 목 Sound니까 모두 괜찮을거라 생각해요!!


    >


    치즈의 "어떻게 생각해"라는 음악도 매우 좋아합니다.사랑의 음악이지만 조금 슬픈 분위기가 담겨있어요.퇴근길에라는음악도굉장히좋네요.어떤분이그런표현을쓰시더라고요.잠들기 전에 듣기 좋은 음악이래요.왠지 이해가 되었습니다.처음에는 잔잔한 음악으로 음악을 부르고 나중에는 연주만으로 끝나는 음악이기 때문이죠.치즈음악은 모두 조용한 감성의 음악이므로 조용한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가수 치즈의 음악을 추천합니다!!


    >


    언제나 그랬듯이 가수의 치즈를 소개했어요.앞으로도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